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 소노캄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중식 맛집 [죽림 소노캄 고양점]

by 맛집봉 2024. 11. 19.
728x90

저희가 요번에 방문을 하게 되었던 식당은 고양시 킨텍스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소노캄 고양 호텔에 있는 죽림 소노캄 고양점입니다. 저희는 킨텍스 주변을 방문할 일이 있기 때문에 소노캄 고양에서 숙박을 하기 위해 찾아보다가 죽림코스요리 2인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가 있어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차량을 이용해서 이동을 했기 때문에 주차를 했는데 주차공간이 여유로워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체크인을 할 때 프런트 직원분께서 패키지로 예약을 해서 객실에서 죽림에 전화를 해서 시간 예약을 하면 된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18시에 예약을 했습니다.

 

[죽림 소노캄 고양점]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태극로 20 이스트 타워 1층

운영시간: 매일 12:00 ~ 21:00

14:30 ~ 18:00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031-927-7666

예약, 단체 이용 가능, 주차, 발렛파킹,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저희는 객실에 입실을 하게 되고 난 후 이전의 일정이 바빴기 때문에 샤워를 하고 조금 쉬다가 죽림을 18시에 예약을 했기 때문에 식당으로 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18시에 예약을 했기 때문에 5분 정도 빨리 식당 앞에 도착을 하게 되었습니다. 5분 전에 도착을 했기 때문에 브레이크 타임이어서 많은 분들이 가게 앞에서 대기를 하고 계셨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게 되고 난 후 저희는 가게에 입장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예약을 했냐고 물어보시고 예약자명을 확인을 하시고 자리를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저희가 가게에 입장을 했을 때 예약을 안 하고 가게에 들어오시려는 분들이 계셨는데 예약을 못해서 대기를 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죽림 소노캄 고양점에 방문을 하시게 된다면 미리 예약을 하시고 이용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 내부에 있는 식당이기 때문에 정말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자리를 안내를 해주셔서 자리에 앉게 되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기 때문에 직원분께서 정말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셔서 대접을 받는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패키지에는 객실 숙박과 죽림 런치 코스 2인과 와인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여서 와인을 챙겨갈 것인지 가게에서 먹을지 여쭤보셔서 저희는 마시고 간다고 말씀을 드리니깐 잔과 와인을 준비를 해주셨습니다.

 

원래 저녁 시간에는 디너 코스를 주문을 해야 하지만 저희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어서 런치코스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런치코스에는 가 코스와 다 코스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저희는 다 코스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코스에는 특수 야채 가리비 관자 전채, 삼선 누룽지탕, 대파간장소스 생선찜, 과일 탕수육, 식사, 후식이 나오게 됩니다. 메뉴가 나오기 전 직원분께서 와인을 오픈해 주셔서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자리에 앉고 나서 와인을 가져다주셔서 오픈을 해주시고 난 후 와인을 한잔 먹으면서 음식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준비해 주신 기본 반찬과 와인을 조금씩 먹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음식으로는 특수 야채 가리비 관자 전채를 가져다주셨습니다. 사진이 누락되어서 올리지 못했지만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와인을 주셨기 때문에 와인을 남겨서 가져가는 것보다 다 먹고 가자고 이야기를 해서 가리비에 와인을 조금 마시고 나니깐 두 번째 메뉴인 삼선 누룽지탕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이 삼선누룽지탕인데 다른 중식당에서 먹어본 누룽지탕보다 맛있었습니다. 와인에 중식이 어울릴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응근 조합이 괜찮아서 만족을 하면서 먹게 되었습니다. 천천히 누룽지탕을 먹고 있으니깐 직원분께서 다음 음식을 준비해도 되냐고 물어봐주셔서 조금 천천히 달라고 요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누룽지탕을 거의 다 먹어갈 때 직원분께서 미리 파악을 하시고 다음 음식을 준비해 준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식사 내내 물 잔이 비어있을 때마다 채워주셔서 정말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삼선 누룽지탕을 다 먹게 된 후 대파간장소스 생선찜이 나오게 되었지만 이 음식도 사진이 누락이 되어서 올리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대파간장소스 생선찜은 소스와 생선의 조화가 되게 좋아서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저희가 이전에 와인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 중식에 와인을 같이 먹어보게 되었는데 정말 조화가 좋다는 생각을 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대파간장소스 생선찜은 금방 먹었기 때문에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 과일 탕수육을 가져다주셨습니다.

 

탕수육을 먹게 되면 찍먹을 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사실 다 좋아하기 때문에 탕수육을 먹어보게 되었는데 탕수육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탕수육 소스도 정말 맛있어서 와인을 먹으면서 탕수육을 빠르게 먹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식사메뉴가 남아있었기 때문에 저희는 짜장 하나와 짬뽕 하나씩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식사 메뉴까지 먹게 되었는데 짬뽕은 정말 다른 중식당과 비슷하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짜장면을 먹게 되었는데 정말 제가 먹었던 짜장면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식사가 끝나갈 때 직원분께서 후식을 준비를 해주셨는데 후식도 정말 맛있게 먹어서 와인도 한 병을 다 마시고 나오게 되었습니다. 킨텍스 주변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면 한 번쯤 방문해 볼 만한 식당인 것 같습니다.

 

점수: 5.0 / 5.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