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원종동에 위치한 원종중앙시장 맛집 진주정육식당 소개해드릴게요. 알려지지 않은 맛집인 것 같아요. 우연히 고깃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식당입니다. 처음에 방문했을 때 노포맛집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살짝 기대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정육점과 식당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고기의 품질이 엄청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가게에 들어가서 한우 등심과 오겹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는 즉시 남사장님께서 고기를 썰어 주십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고기를 주문하시면 항상 뒷고기와 껍데기를 서비스로 주십니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주문한 고기와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밑반찬들도 전부 맛있었습니다. 정말 숨겨진 맛집인 것 같았어요. 사람들이 많지 않고 아는 사람들만 오는 식당 같아서 좋았습니다. 고기가 엄청 맛있었습니다. 서비스로 주시는 뒷고기를 소금에 찍어먹으니깐 고소해서 맛있더라고요 나중에 뒷고기 메뉴를 따로 시켜서 먹어보려고요. 반찬으로 나오는 명이나물에 고기를 싸 먹는 게 너무 맛있어서 리필을 해서 먹었습니다.
고기를 다 먹어갈 때 즈음에 저희는 비빔냉면을 시켰습니다. 진주식당을 여러 번 방문하면서 냉면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또 시켜봤습니다. 저희는 냉면이 나오기 전에 껍데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냉면이 나오고 난 후 껍데기에다가 비빔냉면을 같이 먹으니깐 금상첨화였습니다. 저희는 진주식당을 몇 번 방문한 후로 여행을 가서 고기를 구워 먹게 되면 진주식당에서 고기를 사서 갑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식당입니다. 위치가 조금 헷갈릴 수도 있지만 원종동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면 방문해 보시는걸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제 점수는 4.8 / 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