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입니다. 요즘 비가 오고 난 후 날씨가 다시 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부천에 유명한 맛집을 가보기 위해서 작동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저번에 13시쯤에 방문을 해본 적이 있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장에도 못 들어가 보고 기다리다가 포기하고 왔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10:30~19:30
주말 10:30~18:00
봉순게장을 네비를 찍고 가시면 주말기준으로 차가 엄청 서있는 걸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웨이팅을 해야 하는데 가게 안에 미리 한분이 내리셔서 전화번호를 적고 나오셔야 합니다. 저희는 첫 번째 방문을 했을 때 가게 주차장에도 가보지 못해서 오픈시간 전에 미리 가게 앞에서 대기를 하기 위해 10시에 가게 앞에 도착을 했습니다.
가게에 도착을 했는데 이미 차량이 꽤 있더라고요. 미리 찾아보니 식당에 일찍 오셔서 가게에 미리 전화번호와 이름을 적어두면 전화 오셔서 가게로 들어오라고 하십니다. 저희도 가게에 개인정보를 적어두고 차에 와서 기다렸습니다. 오픈시간이 되니 가게에 들어가서 조금 기다리니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희가 식사 후에 등산이 예정되어 있어서 든든하게 챙겨 먹자는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면 미역국과 밥이랑 반찬들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자리에 앉고 조금 지나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사진이 다 날아가서 음식사진밖에 없더라고요. 많이 아쉽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1인당 19000원이었는데 요새는 물가가 올라서 그런지 21000원이라는 것 같더라고요. 간장게장과 간장새우장 양념게장 날치알이 나옵니다.
날치알을 추가하는 것은 추가금액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게장정식 2인으로 주문을 하고 계란찜도 하나 주문을 했습니다. 정말 게장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왜 유명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먹자마자 알 수 있더라고요.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란찜도 꼭 시켜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정말 만족하고 먹었던 한 끼였습니다. 다른 분들을 보니깐 게장을 따로 구매를 해서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희는 포장은 하지 않고 조만간 다시 방문할 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천 작동이나 까치울역 종합운동장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면 방문해 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점수: 5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