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평동 선유도역 브리또 맛집 [도스마스 선유도점]
최근에 업무가 바빠서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못했지만 오블완 챌린지를 한다는 것을 보고 오랜만에 작성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요번에 방문했던 식당은 대학교 시절 추억의 맛집이었던 도스마스가 주변에 생겼다는 것을 우연히 보고 주말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도스마스 선유도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24길 9 107동 상가 1층 31호
운영시간: 월 ~ 토요일: 11:00 ~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포장, 단체 이용 가능, 배달
대학교 시절 사진을 보다가 우연히 브리또 맛집인 도스마스를 먹고 싶다는 생각에 검색을 해보게 되었는데 집 주변에도 도스마스가 생겼다고 해서 바로 출발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차량을 가지고 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 방문을 하게 되었더니 가는 길에 차가 조금 막혀서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을 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주차가 안될 것 같아서 포장을 하려고 하다가 검색을 해보게 되었는데 포장을 하시면 가게 앞쪽에 잠깐 주정차가 가능하다고 하지만 식사를 하고 가시게 된다고 하면 아파트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상가 방문으로 들어가게 되면 주차공간도 여유로웠습니다.
주차를 하게 되고 상가를 통해서 도스마스로 가게 되었습니다. 가게 앞에 도착을 해서 사진을 한 장 찍어주고 가게 내부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내부로 들어가게 되니깐 손님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가게 내부에는 키오스크가 2대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믹스 브리또 단품하나와 믹스 브리또와 감자튀김 음료 세트를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난 후 화장실을 가고 싶어서 가게 후문 쪽을 보게 되니깐 화장실 약도와 비밀번호가 나와있었습니다. 상가에서 관리하는 화장실이어서 그런지 깔끔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난 후 화장실을 다녀오고 조금 시간이 지나게 되니깐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브리또를 다른 메뉴로 시킬까 고민을 하다가 많이 먹어봤기 때문에 고민 없이 믹스 브리또로 주문을 했습니다. 위의 사진이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브리또입니다. 하나는 아주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고 하나는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테이블에 물티슈와 휴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손으로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소스가 손으로 흐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셀프바도 조그마하게 있는데 케첩과 핫소스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조금 더 맵게 먹고 싶어서 핫소스와 감자튀김을 찍어먹기 위해서 케첩도 챙겨 왔습니다. 주문을 할 때 미리 말하면 브리또를 반으로 커팅을 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찾아보게 되니깐 한강에 가시게 될 때 브리또를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서울에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브리또 가게인 것 같습니다. 브리또가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점수: 4.8 /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