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동 소고기 맛집 [아침목장 정육식당]
안녕하세요 저희가 요번에 방문한 식당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아침목장 정육식당입니다.
운영시간
월~토: 11:30~ 22:00 (21:00 라스트오더)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역 쪽을 방문할 일이 있어서 주변에 가게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많은 소고기 집이 있었지만 저희가 방문한 아침목장 정육식당이 가성비도 좋고 서비스도 좋다는 글들을 보게 되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배방역에서 차량으로 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자리가 많아서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정육식당이어서 그런지 1층은 정육점으로 운영을 하고 2층은 가게에서 먹을 수 있도록 배치를 해놓으신 것 같아요. 2층에는 좌석도 많아서 단체모임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5시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저희는 가게를 방문할 때 사람이 조금 없는 시간을 선호해서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주차를 하고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1층에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소고기는 1층에서 구매를 하고 돼지고기는 2층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한우칡소모듬을 주문을 하고 고기를 사서 포장을 해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샐러드바 이용 가격 1인당 3000원입니다. 샐러드바이용 요금을 내고 아깝지 않았던 적은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찌개와 계란찜과 다양한 반찬들과 야채들이 있었습니다. 찌개에는 국거리용 고기도 따로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리에 앉고나서 사장님이 와서 기본적인 세팅을 해주십니다. 저희는 사온 고기 외에 주문을 샐러드바와 소주 한 병을 주문을 했습니다. 사장님께서 네이버에 가면 쿠폰이 있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확인을 해보니 육회쿠폰을 주고 있어서 바로 다운을 받아 보여드리니 육회도 같이 갔다 주셨습니다. 비주얼만 봐도 정말 한 상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는 고기 굽는 거에 조금 진심이어서 불이 올라오기 전까지 육회에 소주를 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다.
이 고기가 바로 저희가 1층에서 사온 화식한우 칡소모둠이었습니다. 고기는 1+이었습니다. 고기가 400g에 가격도 착해서 아주 만족을 했습니다. 저희가 가게에 들어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습니다. 단체 손님도 많이 오십니다. 저희는 소주를 마시면서 이런 가게가 동네 주변에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불이 올라오기를 기다렸습니다.
불이 조금 오르고 나서 저희는 고기를 올렸습니다. 고기의 비주얼이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 저희는 고기에 고추냉이를 올려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생고추냉이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반찬을 셀프로 운영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반찬들이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칡소를 처음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천천히 맛을 음미하면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2층에는 흡연장도 있고 화장실도 있습니다. 단체손님이 많이 와서 그런지 흡연장이 있어서 밑에 내려오지 않고 편안하게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난 후 사장님이 리뷰이벤트를 하면 차돌박이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셔서 저희도 바로 리뷰이벤트를 참여했습니다. 400g 고기를 먹고 조금 부족해서 돼지고기를 조금 주문을 할까 고민을 할 때 차돌박이가 나와서 구워 먹으니깐 딱 좋았습니다. 고기가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했습니다. 화장실에 가서 확인한 부분이 화장실에 쓰여있었던 글 중에 고기가 저렴한 이유가 나와있습니다. 건물주이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과정에서 사장님이 전부 하시기 때문에 저렴하다고 합니다. 제가 돼지고기를 먹지는 않았지만 돼지고기도 너무 맛있다는 글들이 많더라고요. 아산에 방문을 하시거나 배방역 쪽에 방문을 하시게 되면 방문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점수: 4.8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