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문산 가성비 참치 맛집 [황금참치]
저희가 요번에 방문을 하게 되었던 식당은 파주 문산에 위치하고 있는 황금참치입니다. 문산 쪽에 방문을 해서 저녁메뉴를 고민을 하던 중 같이 간 사람들과 참치를 먹자고 결정을 하고 나서 식당을 찾아보게 되었던 식당입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기는 조금 지나긴 했지만 가성비 좋은 식당이 있어서 알려드리기 위해서 작성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황금참치]
주소: 경기 파주시 문산읍 방촌로 1719-57 와우시티 B동 125,126,131호
운영시간: 월, 화, 수, 목, 금, 토요일 11:30~22:30 (14:00~17:00 브레이크 타임) 22:0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입니다.
저희는 참치를 먹기 위해서 주변 맛집들을 찾아봤는데 참치집이 별로 없고 저희가 방문한 황금참치가 가성비가 되게 좋아서 찾게 되었던 식당입니다. 저희는 차량을 가지고 이동을 했습니다. 와우시티 B동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주차권을 받아서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저녁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여쭤보고 주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문산이라는 동네가 자주 오지 않아서 사람이 별로 없는 동네인 줄 알았는데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계셨습니다.
저희는 가게 앞쪽에 주차를 하고 가게에 들어오기 전에 가게 외부 사진을 한 장 찍고 가게 내부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가게 내부에 손님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저희는 가게 내부로 들어가니깐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블로그를 작성하기 위해서 찾아보다 보니깐 황금참치에서는 점심특선도 운영을 하고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계셨습니다. 자리를 안내받고 물을 가져다주시고 메뉴판도 가져다주셨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가게인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바깥쪽 테이블로 안내를 받아서 앉았는데 가게를 보니깐 룸도 있어서 단체로 방문을 하셔도 편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메뉴판을 보면서 고민을 하다가 3명이서 방문을 했기 때문에 스페셜 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A, B, C, D의 세트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D세트를 주문을 했습니다. D세트는 참치 금, 모듬초밥, 우동(모밀), 새우튀김이 있는 세트입니다. 저희는 술을 한잔하기 위해서 일품진로를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조금 시간이 지나니깐 얼음잔과 기본반찬을 세팅을 해주셨습니다. 원래 나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회무침도 나와서 주문한 참치가 나오기 전까지 술을 한잔 마시면서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기본 반찬과 함께 나온 회무침에다가 천천히 술을 마시고 있다 보니깐 세트메뉴에 있던 모듬초밥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주문을 하고 사실 참치만 기대를 하고 다른 것들은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초밥을 한입 먹어보게 되니깐 초밥이 되게 맛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생와사비에 초밥이나 회를 먹는 것을 되게 좋아하는데 생와사비가 나와서 되게 좋았습니다. 필요한 것이 있으면 직원분께 부탁을 드리면 되는데 직원분께서 되게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셔서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 메인 메뉴가 나오지 않았지만 회무침과 모듬초밥에 천천히 술을 마시면서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천천히 술을 마시는데 손님들이 되게 많이 들어오셨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이 되게 더웠던 날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오셨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다음에 한번 다시 오게 된다면 룸에서 먹고 싶어서 보게 되었는데 룸 쪽에 담당하시는 직원분도 계셔서 다음에 오게 되면 예약을 미리 하고 룸에서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천천히 모듬초밥과 회무침에다가 술을 마시다 보니깐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참치회가 나왔습니다. 회무침과 모듬초밥을 먹게 되니깐 배고픈 게 조금 가라앉아서 참치가 나오게 되고 나서 천천히 참치를 먹게 되었습니다. 참치회가 나오고 첫 점을 먹어봤는데 정말 해동이 잘 돼서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참치에 술을 먹으면서 이야기를 하다가 참치가 얼마 남지 않아서 추가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위의 사진과 같이 한번 리필을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블로그에 작성을 하기 위해서 한번 찾아보게 되니깐 참치는 한번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리필을 기다리면서 천천히 술을 먹고 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참치를 리필해 주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튀김을 가져다주셨습니다. 튀김을 가져다주시고 우동도 얼마 지나지 않아서 가져다주셨습니다. 튀김을 한입 먹어봤는데 정말 튀김 전문점에서 먹는 튀김의 맛이었습니다. 참치회에 술을 맛있게 먹고 난 후 우동으로 마무리를 하고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파주 문산 쪽에서 참치집을 고민을 하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점수: 4.5 / 5.0